일본도쿄여행, 여자 혼자여행 준비물은?

2020. 10. 27. 23:10세계여행/세계여행~2021

    목차
728x90
320x100
SMALL

2019년 겨울 도쿄.

 

나는 하루빨리 떠나고 싶었다.

 

내게는 시간이 있었다.

 

그래서 후쿠오카를 다녀온 지 2주 만에 다시 도쿄를 갔다.


 

시부야거리

시간이 주어졌을 때

 

가장 먼저 할 일은?

 

바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이었다.

 

 


시부야 몬자야끼 맛집

여행은 모든 돈을 다 털어서라도 간다.

 

적금을 해지하더라도 떠나곤 했다.

 

(적금에 많은 돈이 있진 않았다. 

 

40만 원 정도였을까?

 

나는 적금을 6개 정도 나눠서 관리를 하는데

 

이러한 이유로 빨리 해지를 하고, 다시 적금을 만든다.)

 

 

'돈은 다시 벌 수 있지만

 

여행은 미루면 언제 갈 줄 알고?'

 

라는 생각에 해외여행은 미친 듯이 다녔다.

몬자야끼

 

 


딸기가 들어간 모찌

지레짐작하겠지만

 

내 성향은 초특급 역마살이다.

 

 

하루 종일 집에 있질 않는다.

 

집에 있더라도 피아노나 기타를 연습하거나,

 

책을 읽고, 블로그도 작성한다.

 

일기도 쓰고, 영어와 중국어도 공부한다.

키비 당고. 인기가 정말 많다.

 


 

나는 오늘을 충실하게 산다.

 

당장 1분 앞의 미래도 모르는 게 인생이다.

 

 

 

며칠 전에는 나 혼자 운전을 하다가

 

번화가 사거리에서 자동차사고가 났었다.

 

차 옆문이 움푹 들어가도록 박았다.

 

난 크게 다칠뻔한 아찔한 상황이었지만

 

다행히도 다친 곳 없이 지나갔다.

 

도쿄 메이드카페

 

누가 알았겠는가?

 

내가 사고가 날지..

 

그리고 얼마 후, 자동차를 또 긁었다...

 


 

이러한 경험들을 겪으면서

 

나는 미래도 중요하지만

 

현재를 굉장히, 아주, 많이 중요하게 여긴다.

 

 

 

후회 없는 삶을 살기 위해

 

즐기면서 살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도쿄디저트맛집 수플레

 

(아래는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xowl4541/222128459467

728x90
320x100
LIST